선교

KANG HWA SUNG KWANG PRESBYTERIAN CHURCH

해외선교

이창근, 정미란 선교사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이창근, 정미란(이조엘) 선교사 반가움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계절의 변화를 흠뻑 느끼게 하는 10월입니다.
우리를 신실하게 돌보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그동안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저는 9월에 R국(보안국가)에 리서치를 다녀왔습니다.
다음 선교지로서 그 땅에 대한 마음도 확인하고, 그 곳에서 사역하는 분들과 교제하고 돌아왔습니다. 귀국 후 아내와 기도하는 중에 하나님은 저희들의 마음을 만지시고, 새롭게 시작할 마음을 부어 주셨습니다. 노년의 부모님도, 어린 자녀도 마음이 많이 쓰이 지만 이 길이 저희의 사명임을 깨닫습니다. 아내와 저에게 같은마음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출국 시기는 내년 3월이 될 것 같습니다. 초기 1-2년은 언어공부 하면서 수도에서 차량으로 1시간 정도 떨어진 외곽에 숙소를 정할 예정입니다. 교통의 제약이 있지만 돕는 손길이 있어 우선 머물기로 했습니다. 그때가 되면 조엘이는 생후 14개월이 됩니다. 아기 피부에 자주 습진이 일어나는데 덥고 습한 날씨에 잘 견딜 수 있을지 염려도 되고, 처음엔 시골 쪽에 머물게 되는데, 갑자기 아프면 어떻게 하나 여러모로 걱정이 앞섭니다. 그러나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는 하나님께서 조엘을 주셨습니다. 아이도 주께서 친히 보호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요20:21
예수께서 또 이르시되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지어다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



저희 가족은 이제 “일 중심이 아닌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이 먼저인 삶”, “내 열심을 멈추고, 하나님이 열어 주시는 데로 한 걸음씩 나아가는 믿음의 삶”을 소망합니다. 모든 것을 감수하고 인내하는 과제가 저희 앞에 있지만 그곳에서 주님께 예배할 것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하나님의 선교에 동참해 주시고 저희 가족을 위해서 기도와 물질로 함께해 주신 교회와 동역자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 가정 앞에 많은 고난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길을 잘 걸어갈 수 있도록 기도와 응원을 계속 부탁드립니다.
(기도 제목은 다음 장에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 사역보다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리에 먼저 머무는 자가 되도록
  • 출국 전까지 영성과 체력, 물품 등 필요한 부분을 지혜롭게 준비하도록
  • 조엘이 수신증(12월 검사)과 피부 습진이 깨끗이 낫고, 시기에 맞게 신체와 정서, 정신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 정선교사가 비행공포증을 잘 견디고 그 땅을 밟을 수 있도록
  • 초기 정착비와 차량 구매를 위한 재정 약 4만불이 채워지도록(R국은 차량판매 가격에 세금110% 합산됨.
    예:중고차 1천만원+세금110%=2천1백만원)
  • 양가부모님의 마음을 평강으로 채워 주시고, 건강을 지켜 주시도록


-파송선교회: GMP(한국해외선교회 개척선교회)
-GMP한국해외선교회 재정부: 02-337-7191 (후원안내 및 기부금 영수증 문의)
-목적 후원금은 입금자 성함 옆에 이렇게 작성해주세요. (예: 000차량, 000의료, 000건축, 000선교비 등)
-후원 계좌: 이창근(GMP) KEB하나은행 303-04-0000-4720
-한국 연락처: 010-9089-9980

이창근, 정미란, 이조엘 올림